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알림

작성일
2025-02-14
조회수
160
작성자
김성훈
<p>ㅁ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에 따라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개합니다.</p> <p> </p> <p> ○ 기관 종합 평가등급: 라 등급</p> <p> ○ 주요 항목별 평가등급</p> <p>   - 민원행정관리기반</p> <p>     1.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: 라</p> <p>   - 민원행정활동</p> <p>     2. 민원제도 운영 : 라</p> <p>     3.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: 라</p> <p>     4. 고충민원 처리 : 해당없음</p> <p>   - 민원처리 성과</p> <p>     5. 민원만족도 : 다</p> <p> </p>

ㅁ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에 따라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개합니다.

 

 ○ 기관 종합 평가등급: 라 등급

 ○ 주요 항목별 평가등급

   - 민원행정관리기반

     1.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: 라

   - 민원행정활동

     2. 민원제도 운영 : 라

     3.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: 라

     4. 고충민원 처리 : 해당없음

   - 민원처리 성과

     5. 민원만족도 : 다

 

  • 콘텐츠 담당부서
    기획재정담당관
  • 전화
    044-205-7228
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 평가 통계보기
  • 평가 의견

    ( 현재 페이지에 대한 평가 의견을 올려주세요.
    의견에 대한 답변은 올리지 않으며, 질의 등은 국민신문고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)